Tim Bruns (Guitar, Vocal)
Mike Morter (Mandolin, Vocal)
Tyler Rima (Bass)
Joe Richmond (Drum)
Bethany Kelly (Piano)
Change (Single) (2012) |
아직도 밴드 처칠이라고 검색해야 윈스턴 처칠이 아닌 밴드 정보가 나오는 밴드, 처칠(Churchill)은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를 기반으로 활동하던 얼터너티브/포크 락 밴드입니다. 이미 2009년에 첫 앨범인 [Churchill EP]를, 2011년에 첫 LP인 [Happy/Sad]를 발매했습니다. 지역을 기반으로 꾸준히 활동하다가 2012년 발매한 싱글 'Change'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작년 말 레코드 레이블과 계약 후 [Change EP]를 발매하고, 아메리칸 아이돌 11시즌 우승자인 필립 필립스(Phillip Phillips)와 함께 전미 투어 및 유럽 지역 투어를 하고 있습니다.
처칠은 얼터너티브 컨트리와 락, 부드러운 팝 사운드를 결합한 독특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락 음악의 중심에 있는 만돌린의 밝고 명랑한 소리가 장르의 다양성을 담으려 한 처칠의 음악을 잘 보여줍니다. 처음 라디오를 통해서 이 노래를 들었을 때 노래를 관통하는 만돌린의 소리에 반했거든요. 이는 'Change'도 그렇지만 2011년 발매한 [Happy/Sad]의 여러 곡에서 잘 드러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Change'보다 이 앨범의 곡을 더 좋아합니다. 바람이라면 두번째 LP를 낼 때 한두 곡 정도는 어쿠스틱으로 편곡해 보너스 트랙으로 발매하거나, 지금까지 발매한 곡들을 아우르는 스튜디오 라이브 레코딩을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p.s. [Happy/Sad]의 전곡은 처칠의 공식 사운드클라우드(https://soundcloud.com/churchillband)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