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nne La Havas - Is Your Love Big Enough? (2012)


Is Your Love Big Enough? (2012)
Track List
  1. Don't Wake Me Up
  2. Is Your Love Big Enough?
  3. Lost & Found
  4. Au cinéma
  5. No Room for Doubt (feat. Willy Mason)
  6. Forget
  7. Age
  8. Elusive
  9. Everything Everything
  10. Gone
  11. Tease Me
  12. They Could Be Wrong
음악은 아무거나 다 듣는 편이다. 좋은 멜로디만 들으면 장르가 댄스이든 일렉이든 소울이든 컨트리이든... 그래서 좋은 멜로디를 쓰는 싱어송라이터들의 음악을 듣는 편인데 그러다보니 음악 장르를 모아보면 대체적으로 중구난방일세 ㅋㅋㅋㅋㅋ 대신 매주 토요일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진행하는 AT40에 올라갈 만한 팝 음악은 잘 안 듣는 편이다.

리앤 라 하바스(Lianne La Havas)는 영국 출신의 포크/소울 뮤지션으로 어릴 때부터 레이블과 계약을 맺고 실력을 키워온 뮤지션이라고 한다. 영국도 우리나라처럼 오디션에 미친 지 오래 되었지만 정작 평단과 시장에서 인정받는 건 아델(Adele)이나 에밀리 산데(Emeli Sandé)처럼 송라이팅을 잘 하는 멋진 보컬리스트들이다.

리앤 라 하바스의 음악을 처음 들었을 때는 '얘도 뭐 그 중 하나겠구나' 했는데 스튜디오 라이브 공연에서 기타 연주하는 게 진짜 멋졌고 그리고 전체적인 느낌이 아델이나 에밀리 산데보다는 인디아 아리(India.Arie)와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 맘에 들었다. 인디아 아리는 소울보다는 포크에 가까운데 리앤 라 하바스의 음악도 그런 느낌을 많이 준다. 그러면서도 뭐랄까... 인디아 아리의 음악이 따뜻한 햇살 같다면 리앤 라 하바스의 음악은 약간은 그늘진 도시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살짝 서늘하고 쓸쓸한 느낌이랄까...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